1. 고객센터
  2. 정보
보도자료
제목 [스마트플러스] GS모바일팝 본격적인 서비스 실시 조회 20 등록일 2017.11.15 16:58


㈜스마트콘(대표 김종현)이 출시한 결제 앱 서비스 스마트플러스와 제휴를 맺은 GS모바일팝의 개발이 완료되어 본격적인 서비스가 14일 오픈했다고 15일 전했다.
 
스마트플러스를 다운받은 고객은 14일부터 GS모바일팝 결제를 통해 스마트플러스 포인트를 충전하여 기존의 다른 포인트와 함께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, GS모바일팝을 소유한 고객 역시 스마트플러스의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.
 
현재 스마트콘의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약 300여개이며, 이 중 스마트플러스를 적용하기로 한 브랜드는 약 50여개로, 스마트콘은 2018년 상반기 내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스마트플러스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.
 
스마트플러스와 GS모바일팝은 이번 서비스 개시를 시작으로 양사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알리고, 향후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.
 
또한 스마트플러스와 GS모바일 팝의 기술을 비롯해 마케팅 등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.
 
또한 스마트콘은 지난 11일 오픈한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룸에 상장된 플러스코인 등 암호화폐의 연동을 통해 실물경제와 빠르게 접목시키고, GS모바일 팝 등 제휴를 맺은 제휴사와의 연계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 
스마트콘 김종현대표는 “포인트 결제 시장은 이미 상당히 형성되어 있고, 암호화폐 시장은 지금 한창 급성장 중이다. 암호화폐와 실물경제의 연결을 스마트플러스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발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.”라고 밝혔다.[자료제공= 스마트콘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