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고객센터
  2. 정보
보도자료
제목 [스마트콘] 펀 라이프 전략적 제휴 조회 7248 등록일 2017.12.14 11:41


  


스마트콘(대표 김종현)은 종합 라이프 스타일 O2O서비스 플랫폼 나이스브로(대표 고관호)와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
이번 제휴로 나이스브로의 운동, 레저, 뷰티 등 O2O서비스 앱인 ‘펀라이프’에서도 모바일상품권 구매를 쉽게 할 수 있게 됐다. 또한 상품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한 통합결제서비스 ‘스마트플러스’의 적용 가맹점이 확대돼 운동, 레저 등 더욱 많은 분야와 가맹점에서 암호화폐의 사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다.

양사는 ‘펀라이프’ 내 모바일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기프티샵의 오픈부터 단계적으로 협력해 2018년 내 펀라이프 가맹점과 스마트플러스의 사용을 넓혀나갈 계획이다.

‘펀라이프’는 ‘뻔한 인생, Fun하게’라는 모토 아래 운동, 레저, 뷰티, 스키, 키즈카페, 찜질방 등 1500여개의 가맹점과 제휴를 맺어 검색/예약/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여가생활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인생을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담아낸 서비스다.

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“펀라이프와의 제휴로 양사 고객들이 보다 많은 곳에서 다양한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”며 “양사의 협력으로 고객들의 삶의 가치가 높아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최근 스마트콘은 모바일상품권 유통을 비롯해 포인트 전환 및 충전하여 결제할 수 있는 ‘스마트플러스’ 앱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결제 플랫폼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. 스마트플러스는 오는 2018년 상반기에 암호화폐 플러스코인의 연동을 통해 암호화폐가 일상생활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상용화할 방침이다.